유의사항

홈입학안내자율모집유의사항

인터넷 접수 시 유의사항

  • 입학원서는 오기 또는 누락 등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여 접수(입력)하여야 하며, 접수(입력)한 입학원서와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상이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 대학에서 책임지지 않음
  • 전형료 결제 후 수험번호가 부여되면 정상적인 원서접수가 이루어진 것임
  • 수험표 분실 시 해당 입학원서 접수 사이트에서 재 출력이 가능함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입학원서를 제외한 기타 제출서류는 원서접수 후 빠른 시일 내에 등기우편 또는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함. 서류 미제출자는 지원 자격 미달자로 불합격 처리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입학원서 접수 사이트의 안내사항을 참조바람

방문 접수 시 유의사항

  • 원서는 흑색 펜으로 작성하여야 함
  • 원서접수 전 원서의 기재 사항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수정액은 사용할 수 없으며, 해당 내용에 두 줄을 긋고 정정내용을 기재하고 본인의 서명 또는 도장으로 날인하여야 함

지원자 유의사항

  • 입학 원서 등 모든 기재 사항은 작성 요령에 의하여 정확히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의 착오, 누락, 오기 등으로 인하여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여도 본 대학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입학 원서 등의 허위 기재, 제출 서류의 변조, 부정행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학 전? 후를 막론하고 합격 또는 입학 허가를 취소함
  • 2022학년도 4년제(산업대학 포함) 및 전문대학의 수시모집에 합격한 자(수시추가합격자 포함)는 정시모집 및 자율모집에 지원할 수 없음. 이를 위반할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됨. 다만, 4년제 대학, 산업대학 또는 전문대학의 정시 모집에 지원하여 합격, 등록한 경우에는 지원 가능함
  • 접수인원이 모집인원보다 많을 경우 예비순위를 부여, 미등록 또는 등록취소로 인한 결원이 발생하는 대로 입학원서에 기재된 지원자 연락처로 개별 통보함
  • 전화통보 개시 후 정한 일시까지 연락이 두절되는 합격자는 합격을 취소하고 다음 순위자로 충원함
  • 원서 작성 시 오류로 인한 불이익은 수험생이 책임을 지며, 원서기재사항의 허위 또는 부정한 내용이 확인되면 등록 및 입학이 취소됨
  • 접수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음
  • 합격 후 소정의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하지 않은 자는 합격 또는 입학 허가를 취소함
  • 수험생에 대한 모든 연락은 입학원서에 기재된 전화번호(합격자 통보, 전형자료 확인 시 필요)로 개별 통보하며 통신 연락 두절로 인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 원서접수 완료(전형료 결제 시점) 이후에는 전형료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단, 천재지변, 질병, 전형일자의 사후변경, 명백한 지원 자격 미달 또는 본인의 귀책이 아닌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전형료 환불신청서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인정될 경우 전형료의 일부 또는 전액을 환불할 수 있음 (원서접수 기간 이내에 위의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원서접수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 모두 환불) ※반환금액은 추후 결정합니다
  • 원서 접수시 수집된 개인정보 자료는 입학전형 및 입시관련 용도로만 사용되고 본 대학 개인정보 보호 방침에 따라 적법하게 관리 및 폐기됨
  • 모집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 입학전형관리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처리함
  • 전형료는 20,000원이며, 기초생활수급권자, 차상위계층자, 국가유공자는 원서접수 시 전형료가 면제됩니다. 다만, 인터넷 접수 시 대학자체기준전형의 국가보훈대상자 지원자와 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차상위계층자가 위 전형 외 타 전형에 인터넷으로 접수한 경우에는 20,000원을 결제한 후 원서접수 기간이 종료되면 해당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환불(인터넷접수 수수료 5,000원 제외한 15,000원 환불)받으시기 바람(문의 : 사무처(051-850-3025~6), 학과사무실)
  • 본 대학은 학업능력이 아닌 신체적, 정신적, 인종적 차이에 따른 특정 학생에 대한 입학 차별 정책이 없음
  • 모집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 입학전형관리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처리함


문의처

· 입시관련 문의 : 입학홍보처(051-850-3221∼4, fax.051-850-3228), 각 학과사무실
· 등록 및 환불 관련 문의 : 사무처(051-850-3025∼6, fax.051-867-4705), 각 학과사무실
· 신입생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통학버스 문의 : 학생처(051-850-3015∼6, fax.051-850-3029), 각 학과사무실
· 수강신청, 수업, 전과, 휴학, 복학 관련 문의 : 학사지원처(051-850-3008∼11, fax.051-850-3013), 각 학과사무실
· 취업관련 문의 : 진로취업·창업지원센터(051-850-3235~6, 3127), 각 학과사무실
· 면접관련 문의 : 각 학과사무실
· 기숙사(혜지생활관)관련문의 : 혜지생활1호관 051-850-3270, 혜지생활2호관 051-850-3253, 혜지생활6호관 051-850-3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