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의사항

홈입학안내학사학위전공심화 모집유의사항

  • 합격자 발표는 개별 통보함
  • 지원자격 미달, 입학원서 등의 허위 기재, 제출 서류 변조, 부정 행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입학 전후를 막론하고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합니다.
  • 합격자는 등록금을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해야 하며, 지정된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후보순번대로 예비후보자에게 등록기회가 넘어갑니다.
  • 우편 접수시 입학원서, 제출서류를 동봉하여 등기로 발송해야 하며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불합격 처리함. 우편접수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본 대학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기타 모집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 전공심화과정운영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문의처

· 사회복지학과 사무실 : 850-3052
· 입시관련 문의 : 입학홍보처(051-850-3221∼4, fax.051-850-3228), 학과사무실
· 등록 및 환불 관련 문의 : 사무처(051-850-3025∼6, fax.051-867-4705), 학과사무실
· 신입생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통학버스 문의 : 학생처(051-850-3015∼6, fax.051-850-3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