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일정

홈입학안내정시모집입시일정

입시일정을 나타낸 표입니다.
구분 입시일정 비고
원서접수 인터넷 및 우편 2024. 01. 03(수) ~ 2024. 01. 15(월) - (주)진학어플라이 (www.jinhakapply.com)
- 부산여자대학교 인터넷접수 (ipsi.bwc.ac.kr/index/index.asp)
교내창구 원서접수 2024. 01. 08(월) ~ 2024. 01. 15(월)
  • 대학본부 1층 입학홍보처
  • 접수시간: 평일 09:00 ~ 17:00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추가서류제출 2024. 01. 17.(수)까지 (47228)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진남로 506(양정동) 부산여자대학교 입학홍보처(귀중)
면접고사 2024. 01. 19(금) 학과별 면접세부일정 참조. 원서접수 후 시간,장소 개별공지
최초합격자 발표 2024. 01. 31(수) 14시 예정 합격자발표는 입학안내 홈페이지 “지원·합격·등록 조회”에서 확인 가능
등록 2024. 02. 07(수) ~ 2024. 02. 13(화)
  • 개인 가상계좌로 입금 시 24시간 평일 및 토요일, 공휴일에도 등록가능
  • 고지서, 장학금, 등록확인은 입학안내 홈페이지 “지원·합격·등록 조회”에서 확인 가능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 2024. 02. 14(수) ~ 02. 29(목)까지
최종등록 등록금 전액 납부
자율모집 자율모집 합격및등록 : 2024. 02. 14.(수)~02. 29.(목)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 입학안내홈페이지 참조
※ 정시모집 원서접수시간 이후 결원이 발생한 경우, 결원된 인원에 한해서 2024. 1. 16.(화)부터 자율모집 실시
  • 수시모집에 합격(충원합격 포함)한 경우 합격한 대학 중 하나의 대학에 반드시 등록하여야 하고, 수시모집에 합격(충원합격포함)한 수험생은 등록여부와 상관없이 정시모집 및 자율모집(추가모집)을 실시하는 모든 대학에 지원할 수 없으며, 추후 이러한 지원방법을 위반한 사실이 확인되면 입학이나 합격을 취소합니다.
  • 우편접수 보낼 주소: (우편번호 47228)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진남로 506(양정동) 부산여자대학교 입학홍보처(귀중)
    ① 접수 마감일 17:00까지 본 대학에 도착한 원서에 한하여 접수합니다.
    ② 구비 서류가 미비된 경우 불합격으로 처리됩니다.
    ③ 우편봉투에 "입학원서 재중"을 반드시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④ 접수된 서류와 전형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정정 및 반환이 불가합니다.
    ⑤ 수험표는 본 대학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www.bwc.ac.kr/ipsi/index.asp) “지원·합격·등록 조회"에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⑥ 위 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본 대학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우편접수 확인 : ☎ 051-850-3223
  • 충원합격자 발표기간 중 다른 대학의 충원 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 합격자는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등록 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여야 합니다.(전국대학 공통사항)
  • 자율모집은 정시모집 접수 이후 결원이 발생할 시 입시 마감일인 2024. 2. 29.(목)까지 자율적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