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소식

HOME > 대학소식
 
  2019년 웰니스 관광 전문인력 양성사업 운영협의회 실시
김태영 84
2019-07-03


  웰니스 관광 전문인력양성사업단(단장 장보권)27일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시티에서 ‘2019년 웰니스 관광 전문인력 양성사업 운영협의회회의를 가졌다.웰니스 관광 전문인력 양성사업 운영협의회는 실무중심의 웰니스 관광 전문인력 양성교육을 위해 호텔과 의료 분야의 실무책임자가 참여하여 전문인력 양성교육과정 협의 및 운영에 대한 협의를 가진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3년 연속 사업 선정 및 실제 채용까지 이어지는 좋은 사례이다.

 이번 운영협의회에는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원활한 사업 운영과 발전을 위해 웰니스 관광 전문인력양성사업 현황과 주요 사업계획을 공유하였다. 또한 연속하여 참여하는 기업의 모범적 사례와 운영에 대한 진솔한 대화로 교류했다.

  송성진 팀장(이비스 앰배서더 부산시티)웰니스 관광은 관광산업의 미래가치를 보여주는 것으로 본 사업은 호텔과 의료의 효율적 교육운영을 통해 현장 필요한 인력을 양성하는 좋은 사례라며 올해에 신규 채용 인력에 지난 과정을 수료한 좋은 인재를 채용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장보권 사업단장은 현장에 계신 실무자분들의 인력양성과 채용에 대한 분위기를 진솔하게 듣는 좋은 자리가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렇게 실무자분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의견 하나하나가 사업에 잘 반영되어 보다 안정적인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전글 : 제 21회 전국 여고생 관광서비스경진대회 개최 
 다음글 :2019년 웰니스 관광 전문인력 양성교육 실시